현대백화점 충청점 전경 / 중부매일DB
현대백화점 충청점 전경 / 중부매일DB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 '현대백화점카드 SMILE WEEK'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즌오프 상품을 포함한 80여 개의 브랜드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Smile Price 특가행사를 진행해 여름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 수영복, 샌들은 물론 의류, 잡화, 스포츠 용품 등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식품관에서는 '여름의 맛'이란 테마로 음석 고당도 수박, 완도 전복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주말에는 '육식예찬'이라는 타이틀로 기간에 따라 삼겹살, 호주산 와규, 척아이롤 등을 50%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7월 1일까지 여름 맞이 '홈 리빙 토탈전', 7월 2~5일 '원피스 여름 상품전', 7월 6~12일 '여름 슈즈 특집' 등 행사가 진행되며, 7층 토파즈홀에서는 세일 기념 '미리 준비하는 여름, Happy Half Price' 상품전이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전개돼 50% 특가할인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5일까지 7층 토파즈홀에서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과 함께 진행하는 '봉주르 팝업' 전시를 충청권 최초로 연다. 입장료는 1천원으로 티켓 구매 시 팝빌 키트를 무료 제공하며 전시기간 내 재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