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청소년문화의집이 '2018년 청소년 여름방학 문화교실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음성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청소년들에게 풍성하고 즐거운 방학생활을 보내고 건전한 청소년 여가 문화 및 청소년수련시설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둥두딱두둥(모듬북), 레인보우셰프(세계요리) 등 2개 강좌와 난타, 인형공예, 토탈미술, 드론헬기, 창의로봇, 댄스 등 6개 일반강좌를 전문 강사를 초빙, 여름방학 청소년 문화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청소년문화교실 프로그램 선정은 청소년들로 구성된 프로그램 선정 위원회에서 희망 프로그램 조사와 토론을 통해 청소년들 의견을 반영해 선정했다.

관내 청소년들에게 '함께 놀고, 함께 배우고, 함께 즐기는 방학생활 보내기'란 주제로 각 과목 8회 과정으로 7월 24일부터 8월 19일까지 운영되며, 접수기간은 7월 3일부터 개강 전까지 선착순으로 관내 청소년들이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음성청소년문화의집 김영무 관장은 "청소년들에게 건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 여건을 제공, 보다 활기차고 즐거운 방학생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는 음성청소년문화의집(☎043-871-5935)이나 홈페이지(www.eumseong.go.kr/esyouth)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