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맑은 풋살대회 7일 개최
아산맑은 풋살대회 7일 개최
  • 문영호 기자
  • 승인 2018.07.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 아산시체육회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아산시 농툭산물 공동브랜드인 '아산맑은' 풋살대회가 아산시체육회 주최, 아산시 풋살협회(회장 문영호)주관, 아산시농협조합공동법인 후원으로 탕정 물환경 축구센터에서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진다.

특히 3회째를 맞아 아산시 농협공동법인에서 아산시 농툭산물 공동브랜드인 '아산맑은'홍보전을 함께 실시해 전국에서 찾아오는 순수 아마추어 풋살동호인들에게 아산시 농축산물 고유브랜드인 아산맑은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풋살동호인들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산맑은 풋살대회는 서울. 경기, 충북, 경상, 호남등에서 1천여명의 풋살살동호인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풋살동호인들을 위한 풋살 대회로서 팀원 간 돈독한 우정은 물론 도전, 열정, 성취를 경험해 추억을 쌓기 위해 만들어졌다.

상품도 풍성하다. 먼저 참가팀 전체에게는 농특산물 고유브랜드인 아산맑은 쌀, 배, 오이, 감자, 생수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우승팀에게는 상징컵과 상금 100만원 또는 상품, 준우승 상징컵 70만원 상금 또는 상품, 3위 상징컵 20만원 상금 또는 상품권이 주어지며 개인상에는 부상이 주어 진다.

문영호 아산시 풋살협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신나게 즐기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특히 전국에서 찾아온 풋살동호인들에게 아산시 농축산물 공동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