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 아산캠퍼스에서 '호서비전드림 입시홍보단'발족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호서대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 아산캠퍼스에서 '호서비전드림 입시홍보단'발족식을 갖고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호서비전드림 입시홍보단은 교수와 직원 등 24명으로 구성됐고, 2019학년도 호서대학교의 입시와 관련된 세부사항 및 상담기법 등에 관하여 교육을 받은 뒤 고교 현장에서 진로맞춤형 입시상담 및 설명회를 진행하게 된다.

호서대학교는 올해 교사 대상 7개 대학 연합설명회, 고교생 대상 8개 대학 연합설명회,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등 다양한 유형의 입시설명회를 통하여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및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은 호서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김석동 부총장은 "입시환경이 날로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수험생이나 교사에게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며 "특히 대학을 선택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전공에 대하여 전문적 지식을 갖고 있는 교수들이 직접 학생을 상담하여 수요자 맞춤형 입학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했다.

한편 호서대학교는 2019학년도 입시에서 총 3,062명을 모집하며 원서접수는 9월 10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