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이 충주 출신 도의원들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있다.
조길형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이 충주 출신 도의원들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있다.

 

[중부매일 정구철 기자] 충주시는 23일 충주출신 도의원을 초청해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업무 협조를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충주시청 국원성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심기보·정상교·서동학 충북도의원과 조길형 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1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이날 간담회에서 주요 현안사업 설명 및 도비 확보를 위한 주요사업 건의와 지역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조길형 시장은 이 자리에서 동량대교 건설과 보훈회관 건립, 3D프린팅 의료기기 제작 및 적용지원 사업, 중부권통합의학센터 등 주요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도의원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했다

특히 시민에게 꼭 필요한 지역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수시로 도의원과의 소통·협력 체제를 유지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이에 대해 도의원들도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들에 대한 예산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