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농협(조합장 김준석)은 농협 임원, 장수대학 수료생 임원, 여성대학 수료생 임원 등 내외빈과 80명의 입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제8기 장수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 온양농협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온양농협(조합장 김준석)은 농협 임원, 장수대학 수료생 임원, 여성대학 수료생 임원 등 내외빈과 80명의 입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제8기 장수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온양농협 장수대학은 온양농협의 초석을 세운 원로조합원들을 위해 조합원의 평생교육의 확산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노후 인생설계, 건강한 삶 등을 교육과정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1년 제1기를 시작하여 작년 제7기까지 총471명이 수료하였고 금번 제8기는 금년 7월부터 10월 까지 총 12주간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오늘 80명의 자랑스러운 온양농협 원로조합원님이 제8기 장수대학에 입학하여 개강식을 개최했다.

온양농협 장수대학 총장(김준석 조합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도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함께해주신 원로조합원님들께 감사하다" 며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인생 노후설계와 건강한 삶을 위한 12주간의 교육프로그램이 끝날 때 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