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경찰서(경찰서장 박봉규)는 30일 음성군의회 5층 회의실에서 음성군의회 의원(의장 조천희) 및 음성군청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음성경찰 치안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음성경찰서 제공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경찰서(경찰서장 박봉규)는 30일 음성군의회 5층 회의실에서 지난 7월 1일 새롭게 출범한 민선 제 7기 음성군의회 의원(의장 조천희) 및 음성군청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음성경찰 치안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2018년 관내 범죄 발생 및 검거 현황 등을 소개하고 경찰의 사회적 약자 보호활동, 도·농 복합지역 맞춤형 범죄 예방 활동, 주민과 상생하고 공감 받는 외국인 치안활동, 탄력순찰 소개 등 음성경찰의 주요 치안 정책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치안정책에 대한 설명이 끝난 후에는 군민의 안전을 위해 범죄 취약지역 CCTV, 보안등, 방범시설물 추가설치 등 건의사항 청취의 시간이 이루어져 양 기관이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군민의 안전을 위해 의견을 수렴했다.

박봉규 음성경찰서장은 "주민의 안전을 위해 음성군 의회와 힘을 합쳐 더 안전한 음성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