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청원구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일 관내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쌀쌀한 날씨에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사랑의 육개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 청주 내덕2동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시 청원구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몽우)는 10일 관내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쌀쌀한 날씨에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사랑의 육개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행복나눔데이 가정방문 간 어르신들께서 차갑게 식은 반찬으로 식사를 드시는 모습을 보고,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내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몽우)과 부위원장(이문자)이 사비를 모아 준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경로당 및 저소득층 어르신 등 약 30여 명을 대상으로 따끈한 육개장뿐만 아니라 불고기, 떡과 과일 등을 대접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몽우 위원장은 "요즘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외롭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드리고자 사랑의 육개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어르신들과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