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개점 39주년을 맞아 '패밀리 파티'라는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린 ▶라인 ▶캐네스레이디 ▶베스띠벨리 등 코트, 아우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1층에서는 여행구 대표 브랜드'쌤소나이트 패밀리 대전'을 진행해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캐리어, 백팩' 인기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3층에서는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DUNO' 가 신규 입점했다. 이태리에서 탄생한 'DUNO' 는 미래주의적 다이너미즘과 전통적인 테일러링 방식을 결합한 형태의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아우터 패딩을 선보인다.

한편 4층에서는 인기 영캐주얼 브랜드 '에고이스트' 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며, 5층에서는 '코오롱스포츠' 가 참여한 '브랜드 데이' 를 열어 '다운자켓, 패딩'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개점 축하 이벤트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1등 (1명)골드바 10돈, 2등 (10명)골드바 1돈' 을 증정하며,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갤러리아카드(멤버쉽.제휴) 합산 브랜드 30/60/100만원 구매고객에게 1.5/3/5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