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은 오는 3일 서울 청계천 한빛광장에서 '2019년 음성품바축제 쇼케이스' 공연을 개최한다. / 음성군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은 오는 3일 서울 청계천 한빛광장에서 '2019년 음성품바축제 쇼케이스' 공연을 개최한다.

2019년에 열리는 음성품바축제를 홍보하고 새로운 콘텐츠와 공연을 미리 쇼케이스 형식으로 선보임으로써 서울시민들과 관광객의 관심과 호응을 모을 예정이다.은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캘리그라피, 품바 캐릭터 열쇠고리, 손수건 만들기 체험을 시작으로 오후 5시부터는 어쿠스틱 공연과 고고장구 공연, 품바 래퍼 공연, 퓨전 국악, 장구의 신 박서진, 양재기 품바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2019년 음성품바축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가 개최되는 청계천 한빛광장 주변에서는 서울 대표축제인 '서울빛초롱축제'가 개최되고, 김장을 주제로 한 '서울김장문화제'도 함께 펼쳐져 서울 관광객들에게 퍼포먼스도 진행하여 음성품바축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쇼케이스 행사를 통해 제20회 음성품바축제를 홍보하고, 문화관광 우수축제로 도약해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실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