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사랑상품권 이름 지어주세요'

[중부매일 서병철 기자] 제천시가 내년 3월 발행되는 제천사랑상품권의 명칭을 내달 7일까지 공모한다.

시에 따르면 명칭은 참신하고, 부르기쉬우며, 친근감을 주고, 시민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어야 한다.

공모 내용은 ▶지역경제 활성화 목적을 가진 지역화폐의 의미와 제천시의 특성을 살린 창의적이며 활용이 쉬운 명칭 ▶지역성, 공감성, 경제성을 표현하는 명칭과 함께 그에 대한 제안설명이다.

제안은 독창성, 대중성, 사용성에 의거, 심사하고 최우수에는 50만원, 우수 30만원, 장려상에는 20만원 상당의 제천사랑상품권이 전달된다.

응모는 제천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의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담당자 이메일(wownation@korea.kr), 팩스(☎043-641-6619) 또는 경제과를 직접 방문하면 된다.

상품권 명칭 공모에는 제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 결과는 12월 하순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천사랑상품권의 취지와 지역의 특성을 살린 창의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명칭을 선정할 계획"이라며 "상품권 명칭 공모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홈페이지(www.jecheon.go.kr) 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

키워드

#제천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