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 전경.
강동대 전경.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 LINC+ 패션생산관리자 인력양성과정 참여 학생들이 '제54회 경기디자인대전'에 참가해 최우수상을 비롯해 대거 입상했다.

16일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시상식은 1차 심사, 2차 실작품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작품의 전시도 함께 이루어져 학생들의 창의적 결과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수상자는 ▶최우수상 이수(옐로우드래곤) ▶장려상 김진우(웨딩), 조도영(wuga wuga) ▶특별상(동상) 윤정숙(섬유개발), 윤태현(mask off), 이예지(체크메이트) ▶특선 고진실 외 3명 ▶입선 김보미 외 7명으로 창의적 아이디어로 패션 생산 및 작품에 대한 이해와 전공에 대한 자신감 향상은 물론 실무능력을 갖추는 기회가 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수(2년) 학생은 "LINC+ 수업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것을 얻었다"며 "그 덕분에 공모전에서 수상을 하게 되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과 함께 남후남 책임교수에게 감사인사도 전했다.

한편 이러한 패션생활디자인과 LINC+ 교육을 통해 완성된 결과물들은 매년 직무역량성취도 성과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두며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양질의 이론과 실습수업으로 협약업체 맞춤형 능력 개발과 전문 패션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주고 있다.

키워드

#강동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