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바닥재 '지아자연애' 출시
LG하우시스, 바닥재 '지아자연애' 출시
  • 이완종 기자
  • 승인 2019.01.1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바닥재 '지아자연애' /LG하우시스 제공
LG하우시스, 바닥재 '지아자연애' /LG하우시스 제공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LG하우시스가 친환경성 및 안티슬립(Anti-slip) 기능성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디자인을 추가한 지인(Z:IN) 바닥재 '지아자연애'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표면층에 식물 유래 성분을 적용한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제품 라인인 '지아(zea) 시리즈' 시트 바닥재로 환경부로부터 유해물질과 생활환경오염 감소 성능을 인정받아 환경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또한 바닥재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여주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으며, 찍힘과 긁힘 및 변색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춰 '17년초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2년만에 리뉴얼 된 '지아자연애'는 개성 강한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따라 보다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을 추가했으며 우드 및 대리석 등 소재들이 갖는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박귀봉 LG하우시스 상무는 "지아자연애는 친환경성부터 보행 안전성, 내구성, 디자인까지 고객이 바닥재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요소를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바닥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