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음성군 사회복지시설에 성금 전달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음성군 사회복지시설에 성금 전달
  • 서인석 기자
  • 승인 2019.02.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 맹동면 충북혁신도시 소재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유병철 본부장은 12일
음성군 맹동면 충북혁신도시 소재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유병철 본부장은 12일 "음성군 내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조병옥 음성군수를 방문,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좌-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석봉준 관리처장/ 우-조병옥 음성군수) /음성군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 맹동면 충북혁신도시 소재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본부장 유병철)는 12일 "음성군 내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 전달을 위해 방문한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 석봉준 관리처장은 "항상 음성군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복지시설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준 한국도로공사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모두가 따뜻한 기해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 충북본부는 매년 추석과 설 명절마다 사회복지시설에 3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해 오고 있으며, 생활이 어려운 아동 3명에게도 꾸준히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나눔의 미덕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