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크린토피아 남청주지사(대표 이영복)와 청주지사(대표 송석환)는 청주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연간 350가구에 대해 무료 이불 세탁지원 사업을 2년 간 후원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2018년 청주시 드림스타팀과 '무료 이불세탁 지원사업'협약을 체결한 후 1가구 당 3점 이내의 이불을 2~3개월에 1회, 연간 6~15점까지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2년 간 후원 환산금액은 1천600여 만원에 이른다.

이불 세탁이 필요한 가구는 동네 인근의 가까운 크린토피아 대리점에 맡기면 된다. ㈜크린토피아 2개의 청주지사 산하에는 동네 곳곳에 총 44개의 대리점이 있어 점주들이 이불 수거 및 전달에 도움을 주고 있다.

각 대리점에서 보내온 이불은 최신의 세탁장비와 설비를 갖춘 2개의 지사에서 세탁공정을 마치면 대리점을 통해 각 가정에서 뽀송하고 깨끗해진 이불을 찾아가면 된다.

㈜크린토피아 이영복 남청주지사장은 "우선 드림스타트사업의 좋은 이웃이 돼 기쁘고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의 건강증진을 위해 보탬이 된다고 생각을 하니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