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부직포 가방, 핀버튼 만들기 등 무료 체험 '호응'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는 29일부터 31일까지 청주국제공항 2층 여객실에서 홍보 이벤트에 돌입했다. /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 제공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는 29일부터 31일까지 청주국제공항 2층 여객실에서 홍보 이벤트에 돌입했다. /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 제공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위원장 한범덕, 이하 조직위)가 29일부터 31일까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청주국제공항 2층 여객실에서 휴가철 홍보 이벤트에 들어갔다.

이번 홍보 이벤트는 '여행가기 전, 크캉스!(Craft +Vacance)'라 이름 짓고 청주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2019 청주공예비엔날레 홍보 및 공예 체험 등을 마련했다.

체험으로는 나만의 부직포 가방 꾸미기와 핀버튼을 만들기로 청주공예비엔날레 SNS 팔로우(페이스북, 인스타그램)시 참여 가능하며 체험비는 무료이다.

내가 직접 만드는 즐거움과 함께 휴가지에서 사용 가능한 가방과 패션 아이템 제작하는 체험이다 보니 공항을 찾은 여행객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조직위는 "휴가지로 떠나기 전 지루할 수 있는 비행 대기 시간을 즐거운 체험 시간으로 채워드리기 위해 이번 크캉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와 함께 70여일 앞으로 다가온 청주공예비엔날레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