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구
이진구
윤영란
윤영란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영동군은 '2019년도 2/4분기 군민이 추천하는 친절공무원으로 보건소 윤영란(간호 7급) 주무관과 양산면 이진구(시설 8급) 주무관을 선정했다.

이들은 올 2분기까지 군민들에 의해 추천된 친절공무원으로 영동군공적심의회의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됐다.

보건소 윤영란 주무관은 찾아가는 경로당 전담주치의 의료서비스 등의 사업추진으로 지역주민의 질병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해 헌신 노력하고 있다.

주민의 건강관리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주민들에게 직접 찾아가 알기 쉽게 보건 교육과 사업 홍보 등 항상 친절하고 적극적인 주민만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신뢰받는 봉사행정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양산면 이진구 주무관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시설직 공무원으로서 농작물 피해로 생활불편 민원을 적극 처리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의 편익을 위해 능동적으로 공직을 수행하고 바람직한 공직자상을 보여주며 주민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박세복 군수는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면서 군민으로부터 칭찬받은 공무원을 적극 발굴·표창하고, 수상자의 수범사례를 전파해 공직사회의 친절공무원상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영동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