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접견실에서 기탁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안형준 점장, 정미영 점장, 김수갑 총장, 김현주 이사. / 충북대 제공
13일 접견실에서 기탁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안형준 점장, 정미영 점장, 김수갑 총장, 김현주 이사. / 충북대 제공

[중부매일 김금란 기자] 신화푸드 청주점이 13일 충북대학교 발전을 위해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김수갑 총장을 비롯한 대학 간부진들과 신화푸드 김현주 이사, 정미영 점장(긴자), 안형준 점장(우설화)이 참석해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 행사 성공을 기원하는 릴레이 기탁식 네 번째 주자로서 소중한 뜻을 전달했다.

신화푸드 김현주 이사는 "신화푸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충북대와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 총장은 "우리 대학과 지역사회를 위해 큰 결심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충북대와 신화푸드가 함께 상생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은 오는 9월 25일 충북대 법학전문대학원 다목적홀에서 개최되며 대학의 발전을 위해 애정과 격려를 보내준 후원자, 동문, 지역인사 및 학내 구성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학의 미래상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키워드

#충북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