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신규회원 첫 국제선 탑승시 최대 3만P 추가
제주항공, 신규회원 첫 국제선 탑승시 최대 3만P 추가
  • 이완종 기자
  • 승인 2019.09.1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제주항공이 다음달 2일까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 포인트의 리프레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패밀리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패밀리 페스티벌' 프로모션 기간 신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참여신청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1월30일까지 국제선 왕복 탑승을 마치면 청주, 부산, 무안, 대구, 제주 등 지방공항 출발편은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또 인천과 김포공항은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단 왕복 항공권의 운임이 할인 쿠폰을 제외하고 10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에 적용된다.

아울러 삼성카드와 우리카드, 씨티카드 등과 제휴해 항공권 결제금액과 출발공항에 따라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인천공항 JJ라운지 무료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자주 이용하는 선호 공항을 선택하면 10월부터 12월까지 해당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1포인트는 1원 가치다. 기존항공사의 '보너스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필요한만큼 구입해서 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네이버와 카카오 가입 정보를 활용한 간편 회원가입 시스템을 만들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