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홍종윤 기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학술정보원이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학술정보원에서 교보문고와 공동 주관으로 북(Book)적 북(Book)적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학술정보원 출입문을 이용증 태그 없이 이용하도록 개방하고, 지역주민들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배려할 계획이다.

학술정보원 2층 로비에서는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셀러와 중고서적, 문구류가 판매된다.

1층 영림임업 멀티존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학생들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영화를 상영하고, 행사 마지막 날인 10월 2일에는 미국 드라마 <프렌즈(FRIENDS)>를 오전 10시부터 종일 상영한다.

김성표 세종학술정보원장은 "다양한 서적과 영화 상영의 기회를 접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교보문고와 공동 주관으로 개최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학생이 공감하고 지역주민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및 기회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학술정보원은 1981년 개관하였으며, 학술 및 전산정보와 기록정보의 지원기능을 강화하고 21세기 대학 교육의 세계화 및 정보화를 뒷받침하는 종합적인 정보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