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예선대회 시상
제39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예선대회 시상
  • 서인석 기자
  • 승인 2019.10.0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새마을문고 음성군지부(회장 김영규)는 7일 '대통령기 제39회 국민독서경진 음성군예선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관내 초·중·고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독후감 192여편, 편지글 190여편을 접수받아 심사를 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독후감 단체부는 ▶초등저학년부 동성초 ▶초등고학년부 대소초 ▶중등부 동성중 ▶고등부 글로벌선진학교가 상을 받았다. 또한 독후감 개인 초등 저학년부는 ▶동성초 유채현 ▶고학년부 동성초 황재윤 ▶중등부 동성중 정지우 ▶고등부 글로벌선진학교 김수현 학생이 군수 표창을 받았다.

이와함께 편지글 부문 최우수는 ▶용천초 임유주 ▶동성중 전은재 학생이, 독후감 단체 최우수 수상을 한 학교 지도교사는 ▶동성초 방상미 ▶대소초 박희준 ▶동성중 윤혜경 ▶글로벌선진학교 임효진 교사가 각각 음성교육장 표창을 받았다.

김영규 문고회장은 "올해로 39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독서경진대회에 각학교에서 많은 관심과 참여로 매년 풍성한 대회가 열릴 수 있게 해준 교사 및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음성군민이 독서를 즐기는 습관을 키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예선대회를 마친 우수 작품들은 도 예선을 거쳐 중앙대회까지 진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