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우체국 직원들이 영동군노인복지관에서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 영동군노인복지관 제공
영동우체국 직원들이 영동군노인복지관에서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 영동군노인복지관 제공

[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지난 2월부터 후원물품으로 사랑을 나누는 부엉이집을 운영하고 있는 영동군노인복지관에 기관.단체 및 개인의 따뜻한 온정이 이어져 독거 및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에게 훈훈한 나눔을 전하고 있다.

충청지방우정청 영동우체국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세상 "행복나눔" 우정사회봉사단은 쌀 10kg 10포와 김 21박스를 부엉이집에 전달했다.

또한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중식 배식 봉사 및 설거지등 봉사활동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영동우체국 박상용 국장은 "이번 후원물품으로 영동군 관내 독거 및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작은 행복 나눔이 큰 기쁨으로 전달 바란다"며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복지관을 방문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영동군노인복지관 서정길 관장은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하나 되어 많은 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있도록 이런 분위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후원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