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관광서비스업 종사자 관광아카데미 개최
보은군, 관광서비스업 종사자 관광아카데미 개최
  • 송창희 기자
  • 승인 2019.11.2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보은군은 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간 속리산 지역의 음식, 숙박, 판매업주 등 관광서비스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19 관광서비스업 관광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서비스업 종사자 40여명이 참여해 경남 통영시에 위치한 미륵도 관광특구 일원에서 진행됐다.

새로운 관광 트렌드에 맞춰갈 수 있는 서비스 역량 교육을 통해 속리산 관광특구 지역의 관광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고 관광서비스업 종사자들 간의 정보교류, 군과의 협력 및 유대 강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행사에는 정상혁 군수도 참석했다.

교육은 전문 강사를 초청해 최신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 및 4차 산업시대의 미래전략 등 관광서비스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특강과 선진 관광지 벤치마킹을 비롯해 관광서비스업 종사자들 간의 화합의 시간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정상혁 보은군수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속리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은과 속리산의 관광지를 알리며 묵묵히 제 역할을 충실하게 해오고 있는 관광서비스업 종사자분들이 있기에 보은군이 지속적인 발전을 거둘 수 있었다"며 "오늘 행사가 다양한 정보를 교환하고 상호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