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영 아름누리 대표이사가 제9회 대한민국성공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정완영 아름누리 대표이사가 제9회 대한민국성공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청주에서 전문화된 아웃소싱과 충청권 전역에 네트워크 조직을 갖춘 강소기업인 (주)아름누리 정완영 대표이사가 제9회 대한민국성공대상 지식집약비즈니스서비스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9회 대한민국성공대상은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주관으로 지난 18일 이룸센터 지하1층 이룸홀에서 국제뉴스, 국제언론인클럽, 성공신문의 후원으로 성료됐다.

정완영 대표는 대기업에서 HR 업무를 담당했고, 이후 창업 및 현장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은 이 분야의 실력자다.

정 대표는 대학원에서 인사조직을 전공하고,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충청대학교 산업경영과 겸임교수로도 재직 중이다. 특히 기업회생 전문가로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며 크고 작은 많은 고객사들로부터 폭넓은 인정을 받고 있으며, 그의 '조직진단-직무분석-직무분장'에 이르는 체계적인 시스템은 아웃소싱 분야에 한층 진보된 전문성을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전문화된 아웃소싱 노하우와 다년간의 경험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창조와 혁신으로 사업을 이끌어 가는 공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충북경총의 일자리창출사업 협력사, 충북지방중소기업청의 비즈니스파트너사로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한편 (주)아름누리는 '최고의 인재와 지식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모토로 하는 HR (Human Resource: 인적자원관리) 전문기업이다. (주)아름누리는 경영컨설팅을 비롯해 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채용대행, 헤드헌팅, 전직지원, 선진기업복지컨설팅 및 교육훈련, 일자리 지원사업 등 제반 HR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키워드

#아름누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