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청 교육감
설동호 대전시교육청 교육감

중부권 시대의 재창조를 사시(社是)로 많은 사람들의 설렘과 기대 속에 힘찬 첫발을 내디뎠던 중부매일신문의 창간 30주년을 대전교육가족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한 정론직필로, 지역민들에게는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올바른 여론 형성과 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해오신 중부매일신문의 한인섭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대전교육청은 변화가 가속화되는 세계화시대, 4차 산업혁명시대에 우리 학생들이 바른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부매일신문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정보와 의견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언제 어디서든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모두가 공감하고 만족하는 교육정책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하며 깊이 있는 보도와 올바른 여론 형성으로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을 이끌어 주시고, 대전교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항상 독자와 함께하는 열린 신문, 발전적 대안과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정론지로 언론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중부매일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