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군이 2021년도에 추진할 농림축산식품사업을 오는 2월 14일까지 신청받는다.

신청사업은 7개 분야 433개 사업이다.

우선 '농촌분야'로 농촌지역개발 및 도농교류활성화사업 등 44개 사업이며 '농업분야'의 경쟁력제고 및 생산기반확충에 128개 사업이다. 또한 '식량분야'로 경쟁력제고 및 생산기반확충에 15개 사업, '축산분야'의 경쟁력제고 및 생산기반확충에 107개 사업이다.

이와함께 '식품분야'의 경쟁력제고 및 생산기반확충에 68개 사업, '유통원예분야'의 경쟁력제고 및 생산기반확충에 51개 사업, '산림분야'의 경쟁력제고 및 생산기반확충 20개 사업에 대해 신청할 수 있다.

유인상 음성군 농정과장은 "매년 추진하고 있는 농림축산식품사업은 사업시행 1년 전에 신청을 받아 음성군·충청북도·중앙부처의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확정한다"며, "음성군의 농림축산식품사업 발전을 위해 농업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농업인은 음성군 홈페이지(군정소식-고시/공고)에서 공고사항을 확인 후 군 농정과, 축산식품과, 산림녹지과, 농업기술센터 및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정과 농정기획팀(☎043-871-366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