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충남 힐링명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WEEK+ 충남 힐링명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문영호 기자
  • 승인 2020.01.3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로 후끈하게 즐겨 볼까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특히나 이번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추전 웰니스 관광지'에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신규 웰니스 관광지로 소개됬다. 뷰티 및 스파 테마에서 강세를 보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천혜의 자연 이미지 살린 프리미엄 스파로 사계절 운영된다. 스파 도고가 한국형 웰니스 관광지로 지방관광 활성화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형 종합 스파 시설을 갖춘 엔터트리트먼트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대표 시설 중 하나인 바데 풀(bade pool)은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방울 등 수압으로 신체 각 부분을 자극해 물리치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150m로 넉넉한 길이를 자랑하는 유수풀을 실내와 바로 연결해 고객들의 동선을 최소화 한 것도 보이지 않는 세심한 서비스. 또 유아와 어린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풀과 키즈풀을 실내 외에 두루 갖추고 있다.

야외 노천스파존에는 다양한 시설들이 물놀이를 책임지고 있다.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시작하여 와인,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야외 시설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 시설이 있다.

특히나 가족형 파도풀은 남녀노소 이용하기 좋아 스파도고의 인기시설로 꼽힌다.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국내 최초 사계절 운영되고 있어 겨울에도 온천수로 즐길 수 있다. 주요 고객층인 어린아이부터 함께 오는 어르신들까지 전세대가 이용할 수 있도록 파도의 높이와 수심으로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유황온천수 파도풀이다.

일상 생활에 지치고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의 고품격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어 보다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나이트 스파로 겨울의 뜨끈한 힐링

스파 도고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밤까지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겨울 밤의 정취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 공휴일 전 날에는 나이트 스파가 운영되어 밤 10시까지 스파 도고를 즐길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9시, 온천대욕장 10시까지) 연중 상시 운영되는 나이트스파는 로맨틱한 분위기로 남녀노소 인기만점이다.


▷낭만이 가득한 카라반 캠핑을 떠나보자! 카라반숙박 이용시 스파가 무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디럭스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총 50대 카라반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카라반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체크인 한 첫날은 스파(워터파크)가 무료로 제공되고, 둘째날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이용이 무료이다. 카라반에서의 이색 하룻밤과 스파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일거양득의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카라반 캠핑시 같이 즐기면 좋은 바비큐 고기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가벼운 차림으로 오기만 하면 된다. 바비큐 고기 세트는 돼지고기, 소시지, 왕새우, 쌈야채, 추억의 도시락, 찌개가 주요 메뉴로 2인이 이용하는 통 삼겹살 세트는 50,000원이다. 현장 체크인 시 옵션으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겨울 방학의 마지막,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