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경찰개혁 심부름꾼 되겠다"

임호선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임호선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잘사는 중부3군, 안전한 중부3군, 따뜻한 중부3군을 만들겠습니다"

임호선 더불어 민주당 중부3군 예비후보는 27일 음성군청 회의실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갖고 '중부3군을 잘살고, 안전하고, 따뜻한 곳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임 예비후보는 "경찰청에서 방대한 경찰조직과 예산업무를 다루며 국회와 언론의 협조, 정부부처와의 협의를 거치는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익혔다"며 "심각한 교통문제 해결과 가정폭력, 학교폭력 등 산적한 문제해결은 물론 청와대 비서실 행정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파견근무를 통해 국정을 이해하는 소중한 경험도 쌓았다"고 강조했다.

이를 바탕으로 임 예비후보는 중부3군 유권자들에게 ▶중부 3군을 제대로 섬기고 소통하는 리더 ▶국민안전을 지키는 대표선수 ▶국정현안인 검찰-경찰개혁의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3가지 약속을 했다.

임 예비후보는 "증평·진천·음성 중부3군은 더불어민주당 출신 군수님들과 군의원님들이 힘을 모아 군정을 돌보고 있다"며 "이번 총선에서 유권자분들이 이분들을 제대로 뒷받침할 후보를 잘 선택해주신다면 중부 3군의 변화와 발전을 훨씬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