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DIY 데크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출시
LG하우시스, DIY 데크바닥재 '우젠 리얼 이지' 출시
  • 이완종 기자
  • 승인 2020.03.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공 편의성·보행 안전성, 다양한 디자인까지
LG Z:IN 우젠 리얼 이지가 적용된 발코니
LG Z:IN 우젠 리얼 이지가 적용된 발코니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LG하우시스가 DIY(Do It Yourself) 데크 바닥재 'LG Z:IN(LG지인) 우젠 리얼 이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발코니, 욕실, 현관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활용이 가능한 합성목재 재질의 데크 바닥재다.

블록 형태로 고객이 직접 탈·부착하면서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으며, 이사 등 이동이 생길 경우에도 쉽게 철거하고 다시 설치 할 수 있다.

또한 제품 표면에 미끄럼을 방지하는 고무 성질의 소재를 사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으며,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안정제를 적용해 햇빛에 의한 변색이 적고 수분에 강해 일반 목재보다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가지 컬러(샌드브라운/라이트월넛/그레이)와 3가지 패턴(대칭/V자/사선)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욕실 공간 모습
욕실 공간 모습

패턴이 단조롭고 플라스틱 느낌이 났던 기존 DIY용 데크 제품의 단점을 개선해 개성 넘치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박귀봉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전무는 "국내 합성목재 시장이 실외 조경에서 실내 인테리어로 확대됨에 따라 실내용으로 쉽고 빠르게 시공할 수 있는 데크 바닥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DIY 인테리어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시공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