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자 교육장과 보은교육상, 청렴공무원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보은교육지원청 제공
박인자 교육장과 보은교육상, 청렴공무원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보은교육지원청 제공

[중부매일 안성수 기자]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자)은 1일 2020년도 1분기 어울림 보은교육상 및 청렴공무원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어울림 보은교육상 대상은 보은삼산초등학교 김인자 교무실무사, 속리산중학교 김준환 교사, 행복교육센터 이순이 주무관이 수상했다. .

청렴공무원상은 내북초등학교 강건영 주무관, 행복교육센터 최영묵 주무관이 선정됐다.

어울림 보은교육상은 고객에 대한 배려와 섬김의 자세를 생활화해 행정서비스헌장 실천에 노력한 관내 교직원에게 주는 상으로 분기별 3명을 선정한다.

청렴 공무원상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보은교육지원청 및 소속 학교 공무원 2명을 뽑는 상이다.

박인자 교육장은 "보은교육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준 모든 교직원들 덕분에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친절하고 청렴한 태도로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