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윤영한 기자 〕 부여군은 올해 10월 출범 예정인 부여군 지역공동체 활성화 재단을 이끌어 갈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부여군 지역공동체 활성화 재단은 지역공동체 지원센터, 마을만들기 지원센터, 상권활성화 지원센터, 도시재생 지원센터를 통합하여 각 분야의 공공서비스를 아우르는 통합관리 및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군은 부여군 지역공동체 활성화 재단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발하기 위해 지난 20일 임원추천위원회를 개최하여 임원 공개모집 계획 및 향후 일정을 심의·의결했다.

공개모집 대상은 비상근 이사 9명, 비상근 감사 1명 등 총 10명으로 서류 적격 심사후 면접으로 최종심사하여 임원후보자를 추천하고 재단 이사장이 임명하게 된다.

모집하는 임원들은 무보수 명예직으로서 임기는 3년이며 비상근 이사는 1회에 한하여 연임 가능하고, 비상근 감사는 연임이 가능하다.

원서접수기간은 7월 31일~ 8월 4일까지이며, 지원서 등 제출서류는 부여군청 홈페이지(http://www.buyeo.go.kr 고시/공고)에서 다운받아 등기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 공동체협력과(041-830-294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