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선교중앙교회는 3일 내덕2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한 부식박스를 기탁했다.
청주 선교중앙교회는 3일 내덕2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한 부식박스를 기탁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청주 선교중앙교회(목사 이현)는 3일 내덕2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동환)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한 부식박스 10개(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앞서 이현 선교중앙교회 목사는 청주교도소에서 20여년간 교정사역에 힘써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전국적인 위기상황에서 관내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웃을 위해 부식 박스를 기탁하는 등 나눔을 실천했다.

이현 목사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에 따라 교회의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싶었다"며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환 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이 있다면 그자체로 훌륭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목사님의 이웃사랑의 마음을 본받아 내덕2동행정복지센터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