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개막… 김인권·이수경 사회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개막… 김인권·이수경 사회
  • 이지효 기자
  • 승인 2020.10.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 6시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서 개막작 용루각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개막 상영식 사회를 맡은 배우 전인권과 이수경./ 충북문화재단 제공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개막 상영식 사회를 맡은 배우 전인권과 이수경./ 충북문화재단 제공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충주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에서 개막작 '용루각' 상영을 시작으로 26일까지 5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영화제 지원본부(집행위원장 이두용)는 올해 시작을 알리는 개막 상영식 사회자로 배우 김인권과 이수경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무예의 정신, 영화로 발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막작 상영 전 배우들의 레드카펫을 대폭 축소해 개막을 간소하게 개최하며 영화제 공식 유트브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회를 맡은 배우 김인권(42)은 1988년 영화 '송어'를 데뷔작으로 '마이웨이', '광해, 왕이 된 남자', '타짜-신의 손'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영화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17년 제22회 춘사영화제 '인기배우상'과 2018년 제2회 한중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영화제의 사회를 맡아 충주와의 인연을 계속 이어 나가게 됐다.

배우 이수경(38)은 '몽정기 2', '가면', '로맨틱 아일랜드'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대표적인 작품은 영화 타짜(2006)에서 고니(조승우)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화란'으로 유명하며, 2007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2010 SBS 인기대상 드라마 스페셜 부문 여자 조연상을 수상했다.

한편 영화는 청주 문의문화재단지, 충주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의 자동차극장과 영화관(씨네큐 충주 연수점)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cimaff.kr)에서 예약하면 된다.

온라인 상영관은 웨이브(www.wavve.com)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해 1편 구매 시 컴퓨터(PC)와 모바일 2가지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작품 당 1천200원(단편)에서 6천원, 묶음 상품은 5천원에 구매 후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