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자원봉사센터는 SK하이닉스와 24일 상당구 용암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청주시자원봉사센터는 SK하이닉스와 24일 상당구 용암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중부매일 이완종 기자] 청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우혁)는 SK하이닉스와 24일 상당구 용암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김장나눔은 SK하이닉스에서 김장비용을 지정기탁하고 한범덕 청주시장, 문유진 SK하이닉스 부사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및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했다.

만들어진 김장김치 6천300㎏은 지역 내 취약계층 6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우리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자원봉사자들과 SK하이닉스 관계자에 감사하다"라며 "겨울철을 맞아 기업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소외된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까지 담긴 김장김치를 전달해 행복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SK하이닉스는 지난 2018년부터 3년째 김장비용을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하고 있으며, 자원봉사를 통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