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어린이집에 마스크 500장 전달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대전본부, 한마음어린이집에 마스크를 전달하는 장면 /모석봉 기자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대전본부, 한마음어린이집에 마스크를 전달하는 장면 /모석봉 기자

〔중부매일 모석봉 기자〕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대전본부(상임대표 이기홍)는 최근 대전시 대덕구 한마음어린이집(원장 박연우)에 마스크 500장을 지원했다.

한마음어린이집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은수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대전본부 사무국장, 박연우 한마음어린이집 원장, 어린이집 선생님과 원생들이 참석했다.

이날 마스크 지원은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대전본부가 추진하고 있는 대전시민과 함께하는 생활형 통일운동의 일환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정서적 안정과 위로가 필요한 원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이기홍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대전본부 상임대표 "코로나 19로 심신이 지친 어린이집 원생들을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19가 조기에 종식돼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이 조성 됐으면 하는 바램" 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통일을실천하는사람들 대전본부는 추후에도 어린이집, 사회복지시설, 소외계층 등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