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 발돋움지원사업 10기업 선발
한국서부발전㈜, 발돋움지원사업 10기업 선발
  • 이병인 기자
  • 승인 2021.09.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서부발전㈜ CI
한국서부발전㈜ CI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윤정)와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이사장 신재학)는 16일 한국서부발전㈜과 함께 발돋움 지원사업 온라인발대식을 진행했다.

ESG의 가치와 의미를 담은 'Project. 상생의 세부사업 중 하나인 발돋움지원사업은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지역사회 환경 문제해결에 기여하고자 기획됐으며 친환경패키징, 신제품개발비 지원사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발대식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발대식으로 진행됐으며 한국서부발전,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충남사회경제네트워크뿐만 아니라 공개모집과 심사를 통해 선발된 10기업 대표들이 참여해 사회적경제의 의미와 성공적인 사업의 결과물을 약속하는 자리가 됐다.

강윤정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은"이번 발대식을 통해 프로젝트 상생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며 참여기업 10곳의 사회적가치와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이 제공되기를 기대한다"며 "사회적경제 홍보 영상공모전, IR챌린지 등 앞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 상생의 다른 사업들도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종균 서부발전 사회적가치추진실장은"이번 사업은 사회적 경제기업에게 신제품 개발을 지원해 지속가능한 성장 동력을 제공하고, 포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교체하여 ESG 관점에도 부합한다는 점에서 의미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