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실전 투자유치 참가기업 모집 (포스터 있음)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10월 8일까지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 산학협력단 충북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오는 10월 8일까지 스타트업 실전 투자유치 프로그램에 참가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기 창업기업의 IR 역량 강화와 투자유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창업 3년 이내 초기 창업자다.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매주 화, 금요일에 운영되는 본 프로그램은 ▷IR 자료 및 사업계획서 작성법 ▷투자유치 전략 수립 ▷IR 프레젠테이션 코칭 ▷전문투자자 1:1 멘토링 등으로 짜여 있다. IR과 전문투자자 상담을 연계해 투자유치 가능성을 높이는 한편 발표 심사를 진행해 최우수 기업에게 300만 원의 사업화자 금과 포상금을 지급한다.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를 충북중장년기술창업센터로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 이지효

☞충북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만 40세 이상 중장년 창업자·예비창업자를 발굴 및 육성하고 있다. 매년 '실전창업교육' 수료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우수 수료생에게는 중장년기술창업센터 내 창업 공간 지원, 각종 기술·경영·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키워드

#서원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