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원이 함께하는 안전실천 다짐대회 개최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충남도교육청국제교육원(원장 채정숙)은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전 직원이 참여하여 안전문화 확산 및 조성에 솔선수범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법규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재난대응 업무에 모범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365일 안전한 충남교육 만들기 안전실천 다짐 대회'를 개최하고 안전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를 통해 평소 안전사고 예방과 대응을 위한 실천과 생활을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하며 안전문화 확산과 다가 올 3월 학교 개학과 동반해서 국제교육원을 이용하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자는 다짐을 했다.

또한, 다가오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원어민강사들이 한국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우리 문화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원어민과 함께하는 전통민속놀이 한마당을 가졌다.

채정숙 원장은 "코로나19로 확산으로 인해 안전을 고려하며 새로이 다짐하는 자리로 우리 원 전 직원이 안전과 청렴을 위해 솔선수범하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2022년 새롭게 출발하는 충청남도교육청국제교육원이 충남 제일의 안전과 청렴 청정지역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충남교육청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