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사무소 개소식 개

<천안>김영수 천안시장 예비후보 개소식…

[중부매일 이태형 기자] 6ㆍ1 지방선거에 나선 김영수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10일 천안 서북구 쌍용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박완주, 문진석, 이정문 국회의원을 비롯해 민주당 지방선거 출마 예비후보자들과 시ㆍ도의원들 그리고 지지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김영수 예비후보는 "양승조 도지사와 함께 정책 보좌관, 비서실장으로 일하면서 다른 분들이 경험하지 못한 소중한 배움과 경험의 기회가 있었다"면서 "국정과 도정을 연계하는 사업을 천안시에서 어떻게 녹여내야 시민들이 행복하게 되는지를 알고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의 전통을 계승해 '내가 행복한 천안시'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천안시 정책은 거시적인 정책만이 아니라 미시적 정책을 펼치겠다"며 "내가 행복하고 가족의 삶이 행복한 정책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강한 의지를 전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의 핵심공약은 ▷경부선ㆍ장항선 지하화 및 지상 시민공원 조성 ▷동부권 복합 치유의 숲 조성 ▷치유의 숲~삽교천 잇는 힐링 자정거 도로 구축 ▷시민의 행복증진 실현 등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