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학생들이 '제20회 광고캠프'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학생들이 '제20회 광고캠프'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은 '제20회 광고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제20회 광고캠프는 인문사회대학 세미나실에서 '친환경 제품 권장 캠페인 with 아이레시피'란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캠프에서 기획서 12편, 오프라인 홍보 활동 영상 12편, 주제 영상 12편 등이 발표됐다.

특히 MZ 세대를 타깃으로 친환경 기업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에 대한 아이디어가 분출했으며, 이 아이디어들을 현장에 적용하려는 활동 영상들이 공개돼 호평을 받았다.

이번 광고캠프를 후원한 선진뷰티사이언스 아이레시피 이장규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20년 차를 맞은 광고캠프에서 청주대 광고홍보문화콘텐츠 전공 학생들의 광고홍보와 마케팅에 대한 열정을 볼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김찬석 교수(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PD)는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광고홍보를 통해 어떻게 만들어 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서 왕성한 활동들을 선보이는 한마디로, 브랜드 파워 형성의 실습장이었다"고 밝혔다.

키워드

#청주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