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청 여직원으로 구성된 목련회가 14일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했다./충북도
충북도청 여직원으로 구성된 목련회가 14일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했다./충북도
[중부매일 장병갑 기자] 충북도 목련회(충북도청 여직원 모임)는 14일 우리 사회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학대피해 어르신들을 지원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열었다.

목련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괴산청천 김장체험 및 김장김치 판매행사를 활용해 농가도 돕고 노인보호전문기관을 통해 맛있는 김장김치를 학대피해노인을 비롯한 관심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목련회는 충북도청 여직원 모임으로 1975년 설립됐으며 현재 5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마다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봉사, 김장김치나누기, 아프리카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연탄성금, 어린이재단 학생 교복지원, 농촌일손봉사 등 이웃과 함께 나누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은희 목련회장은 "목련회를 통해 매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행복하다"며 "봉사단체로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고 성장하는 목련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