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주문 5천원·설문조사 참여 2천원·월드컵 응원 2천원

[중부매일 장병갑 기자] 충북형 배달앱 '먹깨비'가 연말을 맞이해 오는 12월 말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 행사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12월 말까지 기간별로 6가지 할인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할인 이벤트 중 소비자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와 단골고객 이벤트는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우선 먹깨비 신규 고객에게 지급하는 5천원 즉시할인 쿠폰과 포장 주문시 2천원 즉시할인 쿠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2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지원한다.

대한민국 16강 진출 기원을 위한 월드컵 기념 응원 2천원 쿠폰 즉시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오는 28일부터는 단골 고객들을 위해 2번째 주문 시마다(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여덟 번째) 2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10번째 주문시에는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12월 12일부터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3천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경희 충북도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충북형 배달앱 먹깨비 중개수수료는 1.5%로 대기업 배달앱 중개수수료 대비 5~10% 이상 저렴하다"며 "먹깨비를 이용하면 소상공인들의 배달앱 중개수수료 부담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원가절감으로 소비자 비용 부담도 줄어 지역경제 선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