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할인&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고맛나루장터' 최대 45% 할인 이벤트 행사 포스터 사진.
고맛나루장터' 최대 45% 할인 이벤트 행사 포스터 사진.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시장 최원철)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인 '고맛나루장터'에서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맛나루장터(www.gmjangter.com)는 '약케팅(약과+티켓팅)'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MZ세대에 퍼지는 약과 유행에 발맞춰 공주시 특산물 밤이 들어간 새로운 밤 약과를 선보인다.

또한, 쫀득하고 고소한 맛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공주알밤빵세트, 다이어트에 제격인 스테비아 토마토 등 젊은 층의 입맛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추천인 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고맛나루장터 구매 후기 또는 홍보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온누리 공주 회원 아이디와 함께 '#고맛나루장터' 해시태그를 달면 3만원 상당의 고맛나루장터 인기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추천인이 가장 많은 온누리공주시민에게는 고맛나루쌀 20kg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고맛나루장터 회원은 가입 마일리지 5천점, 구매 마일리지 3%가 부여된다.

오찬근 농식품유통과장은 "고맛나루 장터는 공주시 생산자라면 누구나 입점할 수 있으며 판매 수수료가 없고 상품 판매 상담 및 홍보활동을 지원하는 등 공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