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희득 기자]당진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2023년 문화의집 소속 M.S.G(미디어) 동아리 참가 청소년과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동아리 참가 청소년은 영상 촬영, 편집, 송출 등 영상 제작기법을 교육받고 이후 주도적으로 동아리를 운영하는 경험도 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당진시 거주 14~19세 청소년이고 접수기한은 이달 23까지이며 신청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채널 모집 게시글에 있는 구글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또한 당진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지도사를 지원하기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홍보알리미 ▷청소년지도사양성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 활동 ▷프로그램 기획·운영 ▷청소년문화의집 홍보단 활동 등을 수행하며 서포터즈 활동을 하는 대학생들에게는 ▷참가자 전원 위촉장 수여 ▷(희망 분야) 전문 교육 ▷활동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 발급 ▷연말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2023년 12월까지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이 가능한 대학생(재학생, 휴학생, 예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달 25까지 카카오톡 채널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채팅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041-358-398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