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원, "초심 잃지 않고 보다 나은 대한민국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국민의힘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이 24일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 월간 선데이뉴스가 선정한 '2023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은 평소 각 분야에서 뛰어난 리더십과 우수한 전문성을 토대로 책임을 다하고 헌신적으로 노력해 우리나라의 미래 발전에 공헌한 사람에 수여하는 것이다.

이 의원은 제21대 국회의원으로서, 민생과 지역균형발전, 사회 안전망 보강과 사회적 약자 보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입법을 해왔다. 이를 통해 이 의원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했다.

특히 그는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제21대 국회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며 약자와의동행위원회 출범, 코로나19 긴급지원 예산 편성 등 사회의 그늘에 가려진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의원은 "그간의 노력을 좋게 평가받아 매우 기쁘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보다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