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까지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유현)는 오는 16일까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명칭을 알리고 센터의 역할과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 센터 알아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 밖 청소년을 포함해 누구나 괴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goesan1388.or.kr)와 괴산군꿈드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QR과 URL주소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19일에 최대 8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현 센터장은 "괴산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학교 밖 청소년이 센터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이 자신의 꿈을 찾아 미래를 준비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괴산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괴산군꿈드림으로도 불리며 '학교 밖 청소년지원에 관한 법률 및 괴산군 학교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9세~24세의 초·중학교 입학 후 3개월 이상 결석하거나 취학의무를 유예한 청소년, 고등학교에서 제적·퇴학처분을 받거나 자퇴한 청소년,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아니한 청소년에게 학력 취득과 사회진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괴산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43-834-79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