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실시·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 등 지역 발전 맞손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장대원 대전K뷰티포럼 회장(사진 왼쪽)이 지역 사회공헌·자원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장면.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장대원 대전K뷰티포럼 회장(사진 왼쪽)이 지역 사회공헌·자원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장면.
㈔대덕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충규)는 대전K뷰티포럼(회장 장대원)과 자원봉사 활성화 및 지역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협력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26일 ㈔대덕구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에 따르면 센터와 대전K뷰티포럼은 ▷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 및 실시에 관한 공동협력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 지역사회 발전 활동에 관한 공동협력 ▷ 협력기관의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대해 협약을 체결했다.

장대원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뷰티산업종사자들의 활동 영역이 확장된 계기를 마련해 기쁘다."며 "대덕구자원봉사센터와 상호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해 자원봉사의 모범이 되는 단체가 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충규 이사장은 "자원봉사에 관심을 보여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활동 영역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대전K뷰티포럼'은 2022년 1월 이·미용, 헤어, 네일 등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해 출범했으며, 제1회 대전뷰티산업 미래전략 컨퍼런스 주최, 제2회 속눈썹아트 탑디자이너 민간기능경기대회 및 제1회 학교밖청소년생활뷰티대회 '뷰티놀자!' 축제 후원 등 뷰티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