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K-POP 꿈나무·홈쇼핑 모델 등 3개 분야 모집

중소기업중앙회는 9월 8일까지 2024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열고 지원자를 모집한다./중기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는 9월 8일까지 2024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열고 지원자를 모집한다./중기중앙회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2024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 열리는 이번 선발대회는 노란우산 가입자 본인 또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모델에게는 TV광고 및 유튜브 영상 출연 등 노란우산 홍보활동뿐 아니라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홍보모델은 ▷일반 ▷K-POP 꿈나무 ▷홈쇼핑 모델 3개 분야로 나눠 모집한다.

선발은 서류심사(1차)와 카메라 테스트(2차), 최종심사(3차)를 거쳐 선정된다.

참가방법은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올해 출범 16주년을 맞은 노란우산은 사장님 4명 중 1명이 가입할 정도로 소기업·소상공인 대표적인 사회안전망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가입자와 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노란우산이 소기업·소상공인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개최된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에는 총 1천500여명 지원자가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