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증평종합운동장 등 주요 건설사업장 12곳 점검

증평군의회
증평군의회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증평군의회(의장 이동령)가 이달 8일부터 21일까지 14일 간의 일정으로 제187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이창규 의원이 대표 발의한 '증평군 업무협약 관리 조례안'과 집행부에서 제출한 '증평군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1건의 의안 처리와 함께 2023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와 관내 주요건설사업장에 대한 현지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주요건설사업장 현지조사는 13일부터 2일간의 일정으로 증평종합운동장 등 지역 주요건설사업장 12개소를 대상으로 군민의 안전 및 정주여건 개선 등 군민 생활과 밀접한 사업장을 방문해 사업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 및 주민 불편 사항 등을 파악하고 대처방안을 찾을 계획이다.

이후 15일부터 20일까지 2023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과 기금운용계획안을 심사하고, 21일 제2차 본회의에서 각 위원회를 통과한 안건을 최종 의결하고 일정을 마무리한다.

이동령 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는 추가경정예산안과 주요건설사업장에 대한 현지조사 등 군민생활과 밀접한 안건에 대한 심사가 예정돼 있다"며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안건심사 및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