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진 교육감과 김기관 본부장이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시교육청
최교진 교육감과 김기관 본부장이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세종시교육청
[중부매일 신서희 기자] 세종시교육청은 11일 청사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체육인재 지원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는 '교육청 협력 사회공헌' 사업으로 총 1억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먼저 어려운 여건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전국동계체육대회 출전 예정인 개인 학생 선수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조치원신봉초와 세종고 등 학교운동부 운영 학교에도 훈련비를 지원해 운동부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될 예정이다.

최교진 교육감은 "NH농협 세종본부가 세종의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듯하다"라며 "우리 교육청도 이 같은 고마운 뜻을 잘 살려서 체육인재를 지원하는 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김기관 본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작은 힘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마련했다"라며 "세종시 체육인재들이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멋지게 성장하도록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